본문 바로가기
해몽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 12가지 다시 찾는 꿈 m

by &38^^@& 2021. 5. 29.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은 아무리 꿈이라지만 끔찍하네요. 하지만 해몽은 반대로 아주 좋아요. 그렇다면 잃어버리고 다시 찾는 것은 어떤 의미로 해석될까요? 아이를 잃어버리는 것과 관련해서 다시 찾거나 하는 여러 상황별 해몽입니다. 

 

 

꿈속 아이의 의미

아이는 꿈에서 어찌 된 건지 근심, 걱정거리를 의미합니다.

 

 

상황별 해몽

1. 내 아이 잃어버리는

내 아이 잃어버리는 꿈은 근심거리가 사라지니 길몽이에요. 한시도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조마조마 한 상황에서 벗어난 것이니 좋은 의미인데, 돈과 재물을 얻게 된다니 기뻐할 일 맞죠?

 

2. 잃어버린 아이를 찾으면

잃어버린 아이를 찾는 꿈은 지금 힘든 고비를 넘기면 만사가 잘 풀릴 거라는데, 조금 힘내야겠네요. 

 

 

3. 내 아이 납치당하는

내 아이 납치당하는 꿈은 근심거리를 누군가 저절로 가져간 것으로 해석하네요. 귀인이 나타나 고생하던 문제를 도와줍니다. 아이가 자신의 성장의 걸림돌이라고 생각하며 사회적으로 성공하고 싶은 욕망을 억누르고 있음을 의미하네요.

 

4. 남의 아이 잃어버리는

남의 아이 잃어버리는 꿈은 좋은 의미로 했던 일이 원망받게 되는 경우네요. 실제 남의 아이 봐주는 게 원망받기 쉬운 것처럼 조금 주의해야겠어요.

 

5. 돌아가신 조상이 아이를 데려가는

돌아가신 가족이 아이를 데려가는 꿈은 아이의 건강이나 안전에 문제가 생김을 경고하네요. 당분간 주의를 해야겠어요.

 

6. 아이를 낳는 여자를 보면

아이를 낳는 여자를 보는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는군요.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하는 일이 잘 되네요.

 

7. 내 아이 잃어버리고 울고 있는

내 아이 잃어버리고 울고 있는 꿈은 울고 있는 게 좋지 않네요. 아이가 아니라 나의 사회생활에 자잘한 문제가 생겨 맘고생하겠어요.

 

 

8. 울고 있는 아이를 보면

울고 있는 아이를 보는 꿈은 우는 게 나쁘게 해석되어요. 노력하지만 성과가 좋지 않고 상황이 더 안 좋아질 수도 있어요.

 

9. 울고 있는 아이를 달래면

울고 있는 아이를 달래는 꿈은 애써 노력하지만 성과는 좋지 않고 고생하게 될 거 같아요.

 

10. 내 아이 잃어버리고 찾고 있는

내 아이 잃어버리고 찾고 있는 꿈은  근심거리를 잃어서 찾는 건 쓸데없는 일 같은데, 그렇군요 많은 노력과 정성을 인정받지 못하고 무시당해 마음이 많이 상하네요

 

아이
아이

 

11. 타인이 아이를 데려가 잃어버리는

타인이 아이를 데려가 잃어버리는 꿈은 근심거리를 타인이 해결해 줬군요. 귀인이 나타나는 기쁜 일이군요.

 

12. 아이가 금덩이를 들고 집안에 들어오면

아이가 금덩이를 들고 집안에 들어오는 꿈은 승진을 하거나 직장을 좋은 곳으로 옮기거나 귀인의 고움으로 재물을 얻게 되네요.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과 다시 찾는 꿈의 해몽 등 12가지 상황별 꿈 해몽입니다. 

 

 

https://31way.blogspot.com/2023/01/lotto.html

 

꿈에 나온 내용으로 보는 로또 숫자 해몽

꿈에서 조상님이 로또 숫자를 불러줘서 로또에 당첨되는 일이 있다고 하는데 숫자를 불러주지 않는 경우 꿈의 내용을 숫자로 해석하여 로또 번호를 정하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꿈에 나

31way.blogspot.com

 

[해몽] - 새끼돼지꿈 해몽 검은돼지꿈 71가지 해몽

[해몽] - 복권꿈 복권에 실제 당첨된 사람들이 많이 꾼꿈 해몽

[건강] - 장염 빨리낫는법 병원없이 단식과 설사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