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은 데이트할 때 뭐 할까요? 커플 데이트 추천 데이트할 때 뭐 하세요에 대한 댓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비슷한 댓글은 제외했으며 재미있거나 특이해서 다음에 꼭 해보고 싶은 데이트를 모았으니 다음 데이트에 추천합니다.
데이트할때 뭐하나요?(댓글)
데이트할 때 뭐하나요에 대한 댓글 중 재미있는 내용으로 다음 데이트 시 추천하는 내용들입니다.
커플 데이트 추천
마트가기
둘이 잘 통하는 데이트 코스는 <마트 가기> 산책도 할 겸 마트에서 시식도 하고 맛난 군것질거리도 사 먹고, 둘이 손 꼭 잡고 카트 끌고 다니면서 마트에서 노는 데이트도 꽤 재미있답니다. 솔로이신 분들이 애인 생기면 하고 싶은 일중 하나가 손잡고 마트 오는 거라더군요 (윤수진)
경마장
경마장 어때요? 날씨도 화창하고 꽃들도 이쁘게 활짝 피어 마음도 두근두근! 경마장에 가서 내 말을 소리 질러 마음껏 응원도 하고 신나게 달리는 말들을 보면 스트레스도 한껏 날려버리고요. 이쁜 피크닉 가방에 도시락을 싸서 나눠 먹으면 더욱 좋을 거 같아요, 맛있는 도시락만큼 사랑도 새록새록 피어나겠죠? (원인주)
사진 찍기
사진 찍기 주말마다 좋은 장소 찾아서 카메라 들고 서로 찍어주다 보면 애정과는 또 다른 돈독한 우정이 생긴답니다 (김수연)
운동하기
같이 운동을 많이 해요. 등산도 하고, 배드민턴도 치고, 인라인도 타고, 헬스장도 가고 그날그날 마음가는 운동으로 재밌게 하고 있어요 (임현정)
남자 친구 없다고 우울해 마시고 하고 싶은 것들을 적어보면서 스트레스 풀어보아요. 즐거운 리플달기 (바가지 머리)
도시락 싸서 교외로
차가 있음 교외로, 놀이공원 같은데, 초반 설렘이 있을 때 놀이기구도 타보고, 도시락 싸와서 같이 밥도 먹고 우리 남자 친구가 김치볶음밥을 만들어서 가져왔더라고요. 전 과일 준비하고 (김진우)
낚시
낚시. 오후쯤 출발해서 강가로 가면 해 질 녘이 되죠. 그럼 저녁으로 라면을 끓여먹고 조용한 강을 바라보면 그동안 못했던 이야기도 하고 서로 서운했던 거 기분 좋았던 거 말하면서 더욱더 사랑을 키워가죠. 가끔 시끄러운 일상을 떠나 이렇게 조용한 곳에서 서로를 바라볼 수 있는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문정현)
맛집 찾아 헤매기
맛집 찾아다니기, 길치라 맛집 찾다가 결국 다른 데 가기도 잘하지만 (안유나)
찜질방
차 안에서 DVD 보는 거 상당히 좋아해요. 찜질방 데이트를 젤 해 보고 싶어요 (손혜진)
야구장
결혼하고 아가도 태어나니 데이트하기 힘드네요. 영화 보고 점심 먹으러 가기도 한답니다. 야구장에 한두 번은 따라간답니다. 상대방이 원하는 걸 해주는 것도 사랑이 샘솟는 지름길 아닐까요. (최현정)
산책
인사동길도 걷고, 덕수궁 돌담길이나, 공원 산책, 같이 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이의상)
휴양림
1박 2일로 놀러 가고 싶을 땐.. 꼭 "국립 자연휴양림"을 이용하라는 거.. 일반 펜션보다 훨씬 싸고 좋답니다 (손민수)
커플 운동
커플 운동복, 신발로 걸어 다니면서 숨쉬기, 배드민턴, 테니스, 수영 여러 가지 운동을 같이하고 있어요. 끝나고 맥주나 즉석떡볶이를 먹으면 정말 행복합니다. (정은미)
그 장소 다시 가기
처음 같이 가 본 장소들을 다시 한번 찾는 일. 깊어진 사랑을 확인하게 해 줘요 (송혜경)
싸우기
데이트할 때 항상 싸우죠. (박영희)
서점 데이트
서점 가서 좋아하는 책이나 잡지도 사고... (홍지영)
동물원
동물원에 간답니다. 갈 때는 꼭 손수 만든 도시락을 벤치나 잔디에서 먹어야 한다는 팁, 남자 친구랑 함께 만들면 더욱 좋지요 (강아름)
공원 가기
요번 주는 호수공원에 도시락 싸들고 놀러 가기로 했어요.. 자전거도 타구. (김원경)
요리대결
마트 가서 참치, 양상추, 치즈, 식빵, 각종 채소들 사다가 참치 샌드위치 만들어 먹어요. 서로 다른 방법으로 만들어서 누구 것이 더 맛있나 대결하기도 하고 (박진아)
산책
걷는 거 좋아해서, 자주 걸어 다녀요! 한강이나 상암경기장이나 청계천~ 이런 곳 주변 경치도 구경하고 걸어 다니면서 길거리에서 간단한 것도 사 먹고! 상암이나 한강의 경우엔 저녁 되면 야외에서 맥주 한잔하기에 딱 좋답니다! (여소연)
남자 친구 먹이기
쉬는 날이 거의 없는 남자 친구를 위해..; 저는 매주 토요일이면 도시락을 쌉니다. 김밥, 초밥, 샌드위치, 캘리포니아롤... 등... (박수진)
무조건 떠나기
목적지를 정하지 말고 무조건 어디론가 고고씽.. 신나게 해안도로를 달리다가, 배고프면 먹고(야외에서 끓여먹는 라면 죽여주어요~~) 자고 싶으면 자고 걷고 싶으면 걷고... 아무 걱정 없이 여유롭게 차 타고 여행하기.. (김주현)
버스 종점 여행
처음 타보는 버스, 발길 닫는 대로 타고, 맨 뒷자리 앉아서 음악도 듣고, 닌텐도도 하고, 수다도 떨며 종점에서 종점 갔다 오기~ 이거 은근 낭만적이에요 (강정화)
봉사 가기
봉사활동가기! 봉사활동 가서, 친절하고 착한 모습을 보니까 '역시 울 남자 친구가 최고야'라는 생각 (최수연)
등산 가기
주말마다 등산가요~ 가까운 산으로도 가고 컨디션 좋으면 지방으로도 도시락 싸서 등산 간답니다. 땀 흘리고 서로 손잡아주고 산에 올라 준비해 간 도시락 먹으면서 정말 알콩달콩 좋을 수가 없어요. (김주희)
테마여행
테마여행 너무 재미있어요 양 떼 목장 브랜드 같은 곳! (박세리)
[ 인기글 : 사랑을 키우는 커플 질문 백문백답 리스트 100
사랑하는 사람끼리 서로 주고받으며 사랑을 키워가는 커플 질문 백문백답 질문 100가지 리스트입니다. 어떤 사람인지 서로의 성향을 깊이 알아가고 알려줘서 세상에 자신을 이해하는 유일한 한 사람이 되는 과정의 질문입니다. ]
아지트 수다
서로 일을 하다 보니 일을 마치고 저녁에 가끔씩 만나거나 주말에 만나요, 가운데 지점에서 만나서 아지트를 간답니다 거기서 오늘 하루 회사에서 있었던 일도 얘기하고, 하루의 힘듦을 서로를 보고 힘을 내요 (이유나)
재즈 공연
재즈 콘서트를 보러 가요 광화문에 천 원을 주고 볼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둘 다 재즈를 너무나 좋아하거든요. 감미로운 음악에 서로 기대 있으면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김다정)
당구장 데이트
우리의 데이트는 당구장, 포켓볼 치면서 내기도 할 수 있고, 서로서로 알려주면서 스킨십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고, 출출하면 당구장에서 시켜먹는 짜장면은 환장인 것 같아요. (이이슬)
하우스 데이트
하우스 데이트!! 집에서 김치전, 오므라이스, 볶음밥을 만들어 먹으면서 재미있는 TV 시청을 한답니다. 해 먹기 귀찮을 땐 둘둘치킨에 맥주~ 정말 죽여요 (김소희)
이건 뭐지?
남자 친구가 겨드랑이털 뽑아줘요 (김수경)
등산의 꿀맛
건전하게 등산을 갔던 거 갔습니다. 특히 힘들 때 애인이 옆에 있으니깐 안심도 되고 위로도 되고 도움도 받고 여러모로 그 사람에 대해 알 수도 있고 내려와서는 밥 맛도 꿀맛 같고 (심은실)
유원지
저번 주 주말엔 뚝섬유원지 가서 돗자리 깔아놓고 치킨이랑 생맥주 시켜먹었어요~~ 너무 좋아요 (박미숙)
마라톤 대회
우린 이번에 마라톤 대회에 나가기로 했어요 불우이웃도 돕고 서로 땀 흘리면서 뛰어보려고요 (조은영)
볼링장
우연히 볼링장에 가게 되었어요. 이제는 당구장 볼링장 가서 남자 친구한테 배우기도 하고 달밤에 자전거 타고 중간에서 만나서 자전거 도로 달리기도 하고 여름엔 수상스포츠를 즐기기도 하고요. (신소라)
농구장
농구 경기 보러 가는 걸 좋아라 해서 (하희정)
인라인
저흰 인라인 타러 가요, 잘 타진 못하지만 도시락 싸서 운동하고 돗자리에 누워서 놀고, 정말 주말 잘 보냈다 하실 거예요. (진현승)
고고 청계천
손잡고 걸어서 청계천 가요... 자리 좋은 곳에 앉아 청계천 물에 발담구고, 캔맥주 한 캔씩... 딱 좋던데요. (정민자)
집밥 데이트
저희 둘 다 자취를 해서용 ~ 같이 마트에서 장을 보면서 시식 놀이도 하고 놀다 온 후 둘 중 한 명 집에 가서 장 봐온 재료들로 같이 요리를 해요 별미를 만들어 먹으면서 다운로드한 영화를 같이 보면서 노닥거린답니다 (이지선)
딸기밭
계절별로 특별한 장소를 찾아가는 데이트를 가끔 해요. 얼마 전엔 딸기밭에 갔다 왔어요, (서랑 미)
웨이크보드
가까운 양평 가서 웨이크보드 타러 가는 것도 좋을 듯, 연인 사이에 레저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은데, 신나게 타고 근처 맛집 가서 맛난 음식과 간단한 드라이브도 하고 조용하고 이쁜 카페 가서 둘만의 이야기도 하고 생각만 해도 행복한데요. (김진숙)
퇴근길 데이트
사내커플이라서 버스에서 퇴근할 때 데이트를 해요. 오빠가 좀 돌아서 가는데, 항상 중간지점까지 버스같이 타고 가면서 얘기하면서 데이트하죠. 그리고 월수금에는 같이 수영을 다녀서 월수금은 또 수영장 데이트 (이지선)
독서 토론 네 생각을 말해봐
서점이나 도서관에 가서 1,2 권이나 상, 하로 나뉜 두 권짜리 책을 한 명이 한 권씩만 읽고~ 공원이나 커피숍에서 1권 읽은 사람이 자기가 읽은 얘기 해주고 2권 읽은 사람이 자기가 읽은 얘기해준 적이 있었어요~(김샘 물)
남산 데이트
명동역 하차! 남산 입구에 도착해서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기 제일 기억에 남는 데이트. 꼭 자물쇠 들고 가서 그의 이름과 내 이름 이니셜 새긴 거 들고 가셔서 철조망에다가 꼭 걸어두고 오세요. (손수영)
산행하면 다 용서돼
산행도 즐겨한답니다.. 산에 가면.. 맘이 왜 그리.. 넓어지고.. 모든 게.. 다 이뻐 보이는지.. 더더운 남친이 이뻐보이는 순간입니다. (정효진)
이상 커플 데이트 추천, 데이트할 때 뭐하세요 다른 사람들은 데이트할때 뭐하는지 댓글 읽기였습니다.
감성뿜뿜 커플 100일/생일 선물 순위 TOP 6
요즘 인기 있는 감성 뿜 뿜 커플 100일/300일/생일 선물 순위 Top6입니다. 부부도 서로가 커플이라고 생각한다면 10주년 기념으로 괜찮은 선물일 수 있네요. 예쁜 것은 기본 자신들만을 위한 주문 제
ksmb.tistory.com
짧은 사랑에 대한 명언들/사랑을 전하세요
사랑에 대한 짧은 명언들 모음입니다. 사랑하고 싶다면, 사랑하고 있다면, 사랑한 적 있다면 사랑에 대한 명언들을 읽고 마음에 담아보세요.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사랑을 전하세요. 역사상 가
ksmb.tistory.com
커플질문 백문백답/사랑을 키우는 질문 리스트 100
커플(연인)끼리 서로 묻고 답하며 사랑을 키워나갈 진지한 질문 리스트 100. 백(100) 문 백(100) 답을 통해 서로 간의 마음을 확인하고 상대를 더 잘 이해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서로에 대해 더
ksmb.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