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백말꿈 말꿈 해몽 백마, 얼룩말, 푸른말 꿈

by &38^^@& 2021. 6. 5.

백말 꿈, 말꿈 해몽 백마 얼룩말 푸른 말 꿈 등 42가지 해몽 이야기입니다. 말을 타는 자체는 아주 좋은 꿈이며 백마를 보거나 타는, 얼룩말, 푸른 말도 모두 좋습니다. 검은 말이나 망아지 꿈이 다소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되네요.

 

백마 꿈, 백말 꿈

백말 꿈, 말꿈 해몽 백마 얼룩말 푸른 말 꿈 등 42가지 해몽 이야기입니다.

 

 

상황별 말꿈 해몽

 

1. 말을 타는 꿈

  • 말을 타는 꿈은 아주 좋은 꿈이군요. 승진 등으로 높은 지위에 올라 부와 명예를 얻고, 미혼은 행복한 결혼을 하게 되며, 환자는 건강해지고, 죄인은 무죄 선고를 받게 되네요.

 

2. 달리는 말을 본  꿈

  • 달리는 말을 본  꿈은 어디로 뛸지 모르는 말처럼 크게 잘되거나 혹은 좋지 않을 수 있겠어요. 꿈꾸고 나서 기분이 좋았다면 좋은 쪽 아니라면 주의하세요.

 

3. 백마가 달리는 꿈

  • 백마가 달리는 꿈은 운이 좋아져서 원하던 꿈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4. 백마가 하늘을 나는 꿈

  • 백마가 하늘을 나는 꿈은 일이 잘 진행되고 사업이 잘 풀려 사람들이 환호하지만, 왠지 불안한 마음도 있어요.

 

 

 

 

5. 백마를 타고 숲 속을 달리는 꿈

  • 백마를 타고 숲 속을 달리는 꿈은 세계적으로 사랑과 도움이 될 작품이나 연구결과를 발표하게 되어 명성을 얻게 됩니다.

 

6. 백마를 타고 학교 안으로 들어가는 꿈

  • 백마를 타고 학교 안으로 들어가는 꿈은 고시나 어려운 시험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여 큰 성과를 얻게 되네요.

 

7. 얼룩말을 본 꿈

  • 얼룩말을 본 꿈은 뜻하지 않게 조상으로부터 많은 재물을 얻게 되어 집안이 풍요로워지네요. 여자분은 친정에서 큰 재물을 얻게 되네요.

 

8. 얼룩말을 탄 꿈

  • 얼룩말을 탄 꿈은 가까운 미래에 여행을 좋아한다면 세께 여행을, 사업을 하고 있다면 해외진출을 하게 될 좋은 꿈이네요.

 

9. 제복을 입고 푸른 말을 타는 꿈

  • 제복을 입고 푸른 말을 타는 꿈은 승진, 합격을 하게 되어 높은 자리에 오르고 귀하게 되어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됩니다.

 

10. 푸른 말이 헤엄치는 꿈

  • 푸른 말이 헤엄치는 꿈은 하는 사업이 잘 풀리고 손대는 것마다 성공하여 대기업이 되겠어요.

 

11. 검은 말이 달리는 꿈

  • 검은 말이 달리는 꿈은 운이 나빠져서 원하던 일들이 점점 어려워져요.

 

12. 날뛰는 망아지 꿈

  • 날뛰는 망아지 꿈은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고 인생을 낭비하고 있음을 경고하는지도 몰라요

 

13. 말을 길들이는 꿈

  • 말을 길들이는 꿈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어 특별한 고위공무원이 되겠어요.

 

14. 말에게 물리는 꿈

  • 말에게 물리는 꿈은 직장에서 경쟁자를 물리치고 승진하여 책임자가 되며 재물과 명성을 얻게 되네요.

 

15. 말을 선물 받는 꿈

  • 말을 선물 받는 꿈은 승진하여 책임자가 되겠어요. 군인이라면 높은 자리로 진급하네요.

 

 

16. 남녀가 말을 타고 달리는 꿈

  • 남녀가 말을 타고 달리는 꿈은 오랜 노력이 결실음 맺어 결혼을 하고 행복한 신혼여행을 가는군요.

 

17. 달리는 말이 쓰러지는 꿈

  • 달리는 말이 쓰러지는 꿈은 하는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날 거라는 경고예요. 


18. 말들이 흩어져 도망치는 꿈

  • 말들이 흩어져 도망치는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어려워져 금전적인 손해가 생기겠어요.

 

19. 말에 짐을 싣거나 마차를 매는 꿈

  • 말에 짐을 싣거나 마차를 매는 꿈은 가정에 불화가 생겨 시끄러워지거나 이사를 하게 될지도 몰라요.

 

20. 말 성기를 본 꿈

  • 말 성기를 본 꿈은 가까운 가족이나 지인 중 자신의 의견에 격렬하게 반대하는 사람이 생겨 상심하겠어요


21. 말이 군대 사열하는 꿈

  • 말이 군대 사열하는 꿈은 지인에게 부탁한 일이 잘되지 않아 어려워지네요.

 

22. 말이 울음소리 내는 꿈

  • 말이 울음소리 내는 꿈은 자신의 일이 지인의 도움으로 이루어지거나 지인을 통해 좋은 소식을 듣게 되네요.


23. 말이 뒷발질하는 꿈

  • 말이 뒷발질하는 꿈은 일이 어려워져 친구에게 도움을 청했는데 거절당하네요.

 

24. 말이 앞발을 높이 들고 울음소리를 낸 꿈

  • 말이 앞발을 높이 들고 울음소리를 낸 꿈은 좋은 소식이 있어요. 귀한 사람이 찾아오거나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여요.

 

25. 말이 집안으로 들어온 꿈

  • 말이 집안으로 들어온 꿈은 좋지 않군요. 배우자나 애인의 마음이 다른 사람을 향하여 마음이 무너지네요.

 

26. 말이 함정에 빠져 허우적대는 꿈

  • 말이 함정에 빠져 허우적대는 꿈은 어떤 사건으로 피할 수 없는 곤경에 처하게 되고 일이 어려워지네요.


27. 가족들이 말을 타고 가는 꿈

  • 가족들이 말을 타고 가는 꿈은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어 이사를 하거나 가족과 좋은 곳으로 여행을 가게 되네요.

 

28. 쓰러지는 말 꿈

  • 쓰러지는 말 꿈은 좋지 않아요. 사업이 어려워지거나, 사고가 생기거나 질병을 얻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29. 말이 따라오는 꿈

  • 말이 따라오는 꿈은 좋은 일이 생겨요. 승진을 하게 되고 높은 자리에 앉게 되어 명예를 얻네요.

 

30. 선녀가 백마를 타고 자신의 집으로 들어오는 꿈

  • 선녀가 백마를 타고 자신의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귀한 새 식구가 생기거나 귀한 손님이 찾아와요.

 

백마와 천사사진
백마꿈


31. 말들이 모여 있는 꿈

  • 말들이 모여 있는 꿈은 큰 행운으로 많은 돈을 벌고 큰 재물을 얻게 되네요.

 

32. 연인이나 부부가 함께 말을 타는 꿈

  • 연인이나 부부가 함께 말을 타는 꿈은 연인은 자신들이 결혼을 하게 되며, 부부는 가까운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하네요.

 

33. 대통령이 말을 타고 시찰하는 꿈

  • 대통령이 말을 타고 시찰하는 꿈은 귀인의 도움으로 큰 성과를 얻게 되고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겠어요.


34. 말안장이 없어진 꿈

  • 말안장이 없어진 꿈은 좋은 일이에요. 사업기반이 생기거나 여행을 가게 되네요.

 

35. 경마를 구경하는 꿈

  • 경마를 구경하는 꿈은 복권을 사셔야겠어요. 추첨이나 투자나 경쟁에서 이기게 되어 재물이 생기겠어요. 

 

36. 군인이 되어 말을 타는 꿈

  • 군인이 되어 말을 타는 꿈은 직업군인이라면 진급을 하여 장군에 이르겠고, 공무원이라면 승진하여 장관이 되시겠어요.

 

37. 마차를 보거나 타는 꿈

  • 마차를 보거나 타는 꿈은 좋은 꿈이네요. 먼 곳으로 여행이나 출장을 가는 즐거운 경험이네요.

 

38. 말안장을 구입하는 꿈

  • 말안장을 구입하는 꿈은 좋은 꿈이네요. 머지않아 먼 곳으로 여행이나 출장을 가는 즐거운 경험이네요.

 

39. 말 위에서 떨어지는 꿈

  • 말 위에서 떨어지는 꿈은 나쁜 꿈이에요. 사업이나 학업이 중단되고 계약도 취소되며, 사람들에 대한 믿음에 상처받네요.

 

40. 말에게 물을 먹이는 꿈

  • 말에게 물을 먹이는 꿈은 좋지 않아요. 물을 먹게 된다는 말처럼 한직으로 밀리거나 하찮은 일을 하게 되네요.

41. 말을 때리거나 죽는 꿈

  • 말을 때리거나 죽는 꿈은 나빠요. 직장에서 밀려나거나 어려움을 겪게 되네요.

 

42. 춤을 추는 말을 본 꿈

  • 춤을 추는 말을 본 꿈은 하는 일이 잘되다 구설수나 시비에 걸려 조금 곤란해지네요.

 

[ 인기글 : 1종 근린생활시설과 2종 근린생활시설 차이점 ]
건축물 용도에 따른 1종 근린생활시설과 2종 근린생활시설 예시 차이 비교입니다. 시설 종류는 29가지가 있으며 1종 근생 업종과 면적 기준 그리고 2종 근생 업종과 면적 기준 정보이며 면적에 따라 2종 근생이거나 면적을 넘으면 다른 시설로 분류됩니다. 

 

백말 꿈, 말꿈 해몽 백마 얼룩말 푸른 말 꿈 등 42가지 해몽 이야기입니다.

 

 

2021.06.05 - [해몽] - 새끼돼지꿈 해몽 검은 돼지꿈 71가지 해몽

2021.06.04 - [해몽] - 비단잉어 꿈 붕어 꿈 해몽 커다란 하얀 잉어

2021.06.04 - [해몽] - 용꿈 해몽과 태몽 78 세상에 영향력을 미칠 용꿈

2021.06.03 - [해몽] - 거북이 꿈해몽과 태몽과 하얀 거북이 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