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거짓말 탐지기 조사와 추천 질문들

by &38^^@& 2021. 10. 18.

놀이로 하는 거짓말 탐지기 조사 원리와 신뢰도는 어느 정도 일가요. 친구끼리 연인끼리 거짓말 탐지기 놀이의 재매 있는 추천 질문과 만약 실제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받아야 할 때의 변호사의 조언은 받지 말 아라이며 잊지 마세요.

 

거짓말 탐지기 원리

조사받는 사람의 심장박동수 변화를 체크하여 거짓과 진실을 구분합니다.

 

"예" 혹은 "아니요"

두 가지 대답만 허용되며 처음에는 "예"라고 대답할 질문 하여 생체 반응을 기록합니다. 다음에는 거짓 대답을 유도하는 질문으로 생체반응의 다름을 기록합니다. 거짓말 탐지기 조사는 즉흥적으로 하지 않고 조사 전에 미리 질문지를 작성하여 질문을 합니다.

 

 

거짓말 탐지기 조사

거짓말 탐지기 조사는 불명확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경찰 조사 시 피하는 것을 변호사는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질문 자체가 조사를 받는 사람의 기억에 없는 경우나 기억이 확실하지 않은 질문을 했을 때 거짓말이라 생체반응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질문 자체가 명확하지 않은 질문, '당신은 나쁜 짓을 한 적이 있나요?'와 같이 두리 뭉실한 질문에 대한 대답은 거짓말 반응이 나올 수 있는 잘못된 질문입니다. 즉 조사자의 질문 방식에 따라 거짓말로 오해받을 수 있으며 이는 경찰, 조사관, 검사, 판사도 모두 알고 있으며 법적 효력도 없습니다.

 

그리고 경찰이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받으라고 해도, 거짓말 탐지기 조사는 강제조사가 아니기 때문에 받지 않겠다 하여야 하며, 받겠다고 했어도 언제라도 철회할 수 있다 합니다. 그리고 기억에 나지 않는 질문의 경우 질문 변경을 요청하거나 변경을 안 해 주면 조사를 하던 중에도 대답을 중단하고 조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질문

- 당신은 범죄를 저지른 적이 있습니까? (어디까지가 범죄인지, 어떤 범죄를 말하는지 모호합니다.)

- 당신은 이렇게 저렇게 한적인 있습니까? (그렇게 했는지 안 했는지 나도 참인지 거짓인지 모르는 질문)

- 그리고 결정적으로 조사자의 주관이 개입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질문 리스트

거짓말 탐지기 재미있는 질문 리스트

이 질문은 친구, 썸 타는 관계 혹은 연인끼리 상대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하는 질문입니다. 더 가까워지기 위한 질문으로 공격을 하지 마세요.

  • 나는 영화를 보다 운 적이 있다.
  • 나는 몰래 야동을 본 적이 있다.
  • 나는 신었던 양말을 또 신으려 냄새를 맡은 적이 있다.
  • 나는 SNS에서 잘생긴, 예쁜 여자를 찾아본 적이 있다.
  • 나는 지금까지 이성관계가 10명 이상이다
  • 나는 짝사랑을 한 적이 있다.
  • 나는 가족의 음식을 몰래 훔쳐 먹은 적 있다.
  • 나는 친구에게 실망한 적이 있다.
  • 나는 친구에게 감동한 적이 있다.
  • 나는 친구가 멋지다고 생각한 적이 있다.

 

  • 나는 친구의 성공에 질투를 한 적이 있다.
  • 나는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 나는 연인에게 실망한 적이 있다.
  • 나는 연인이 내게는 아깝다 생각한 적이 있다.
  • 나는 연인 몰래 클럽에 간 적이 있다.
  • 나는 연인의 휴대전화 메시지를 몰래 본 적이 있다.
  • 나는 일부러 카톡 메시지를 안 읽은 적이 있다.
  • 나는 일부러 카톡 메시지에 답을 바로 안 한 적이 있다.
  • 나는 농담을 했는데 아무도 웃지 않은 적이 있다.
  • 나는 아내가 친정에 가면 즐겁다.

 

  • 나는 돈 쓰기 싫어 돈이 없다 거짓말한 적이 있다.
  • 나는 내 목소리를 녹음하여 들어본 적이 있다.
  • 나는 졸다가 종점까지 간 적이 있다.
  • 나는 자동문에 끼인 적이 있다.
  • 나는 투명인간이 되는 것을 꿈꾼 적이 있다.
  • 나는 다른 사람으로 태어나기를 바란 적이 있다.
  • 나는 모르는 사람을 아는 사람이라 착각하여 인사한 적이 있다.
  • 나는 수영장에서 쉬를 한 적이 있다.
  • 나는 엘리베이터에서 몰래 방귀를 뀐 적이 있다
  • 나는 다른 사람 콧구멍에 손가락을 넣은 적이 있다.

 

  • 나는 방귀를 뀌고 다른 사람 입에 먹인 적이 있다.
  • 나는 방귀를 뀌고 냄새를 맡아본 적이 있다.
  • 나는 코딱지를 먹은 적이 있다.
  • 나는 실수로 포장을 벗기지 않고 음식을 먹은 적이 있다.
  • 나는 머리를 특이한 색으로 염색하고 싶다.
  • 나는 귀신이 있다고 믿는다.
  • 나는 사실 이 게임을 이해하지 못했다.
  • 나는 손가락으로 이를 닦은 적이 있다.
  • 나는 모기를 잡다가 무언가를 부순 적이 있다.
  • 나는 발톱을 물어뜯는다.
  • 나는 개똥을 만져본 적이 있다.

 

  • 나는 잠버릇이 고약하다.
  • 내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본 후 변기가 막힌 적이 있다.
  • 나는 싫어하는 사람의 이름을 빨간색으로 쓴 적이 있다.
  • 나는 아무도 보지 않아도 신호를 잘 지킨다.
  • 나는 저축보다 도박이 낫다고 생각한다.
  • 나는 친구가 잘 안 되는 것을 보고 즐거워한 적이 있다.

 

[ 인기글 : 웃기는 발란스 게임 질문 56가지 모음
연인끼리, 친구끼리 재미있는 웃기는 발란스 게임 질문 모음입니다. 어떤 상황이, 어떤 사람이 싫거나 좋은지 선택하는 발란스 게임 56가지 질문 모음입니다. ]

이상은 거짓말 탐지기 조사와 재미있는 추천 질문 모음입니다. 추가로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세요.

 

 

 

- 카톡에서 보이는 생일이 잘못된 경우

 

카톡 생일 변경방법 (날짜변경, 숨기기, 친구생일 보기)

카카오톡에서 생일인 친구 항목이 보이는데 생일 정보를 잘못 입력한 경우(음력) 엉뚱한 축하를 받게 됩니다. 혹은 축하를 받거나 받고 싶지 않거나 친구 생일이 보이지 않을 때 날짜를 변경하

ksmb.tistory.com

- 여자가 한을 품었다는 뜻 알아보기

 

여자가 한을 품으면. 뜻과 영화 친절한 금자씨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는 말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영어권에도 있으며 전 세계 어느 곳이나 비슷한 의미가 있는 듯합니다. 한을 품는다는 뜻과

ksmb.tistory.com

- 도종환님의 아름다운 시 알아보기

 

도종환 접시꽃 당신, 흔들리며 피는 꽃 해석

아름다운 시 도종환의 접시꽃 당신, 당신은 누구십니까?, 흔들리며 피는 꽃, 귀가의 해석입니다. 음악은 서정적인 Chuck Mangione의 Children of Sanchez OST 앨범입니다. 감동적인 시와 강동적인 음악과 함

ksmb.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