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진실게임 질문 리스트(남성,여성공통질문)

by &38^^@& 2021. 10. 18.

친구들과의 술자리나 썸을 타는 연인 미만 혹은 연인끼리 진실게임을 할 때의 참고할 질문 리스트입니다. 공통된 질문과 연인(배우자) 사이의 질문 그리고 남자에게 여자에게 질문할 적정수위의 19금 질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실게임 질문 리스트

 

진실게임에서 질문을 할 때 상대방에게서 듣고 싶은 말을 유도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그리고 나에게 질문했을 때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을 상대에게 하는 것은 매너가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

 

 

공통 질문 리스트

  1. 어린 시절 들었던 상처가 된 거짓말은 무엇인가요?
  2. 가장 두려워(무서워)하는 것은 어떤 상황이고 어떤 트라우마가 있나요?
  3. 과거에 사기를 당한 경험은 있습니까?, 
  4. 지우고 싶은 과거가 있나요, 그리고 그것이 무엇인지 설명해 주세요?
  5. 누군가에게 한 가장 큰 거짓말은 무엇이며 그 뒤 어떤 일이 있었나요?
  6. 인생에서 최악의 순간은 언제였으며 어떻게 극복했나요. 혹은 아직도 극복하지 못했나요?
  7. 만우절에 거짓말을 성공한 적이 있다.
  8. 친구에게 질투를 한 적이 있으며 무엇을?
  9. 길에서 착각해서 모르는 사람에게 아는 척 한적 있다?
  10. 남자를 여자로 혹은 반대로 착각한 적이 있다?
  11. 다른 사람에게 문자를 잘못 보낸 적이 있다?
  12. 여기 있는 친구들에 대한 첫인상?
  13. 어린 시절 별명은?
  14. 어린 시절의 꿈은?
  15. 자신의 몸 중 가장 매력적인 부위는?
  16. 숨기고 싶은 비밀은?
  17. 다른 사람은 못하는 나만의 자잘한 특기는?
  18. 첫사랑 상대는?
  19. 첫 키스는 언제?
  20. 첫눈에 반해본 적이 있다?
  21. 선생님에게 반한적 있다?
  22. 사진에 키스한 적이 있다?
  23. 데이트 앱을 사용한 적이 있다?
  24. 나이트클럽에서 쫓겨난 적이 있다?
  25. 나는 성인 동영상을 본 적이 있으며 좋아한다?
  26. 인생 최고의 영화, 책,?
  27. 받은 선물 중 최고의 선물은?
  28. 나는 부모님 앞에서 술 취한 적이 있다.
  29. 나는 지금 생각하면 부끄러운 일에 돈을 쓴 적이 있다.
  30. 너무 심하게 웃어 오줌을 지린 적이 있다.
  31. 너무 심하게 놀라서 오줌을 지린 적이 있다.
  32. 나는 공공장소에서 크게 방귀를 뀐 적이 있다.
  33. 나는 엘리베이터에서 방귀를 뀐 적이 있다.
  34. 나는 방귀를 뀌고 다른 사람을 지목한 적이 있다.
  35. 나는 음식 때문에 싸운 적이 있다.
  36. 농담을 했는데 아무도 웃지 않은 적이 있다
  37. 농담을 이해하지 못했는데 웃은 적이 있다.
  38. 누군가에게 했던 잔인한 농담은?
  39. 고치고 싶은 습관은?
  40. 변기에 앉아서 무슨 생각을 해?
  41. 나는 손가락으로 양치를 한 적이 있다
  42. 알몸으로 자본 적이 있다.
  43. 구글에서 마지막으로 검색한 단어는?
  44. 죽음의 공포(죽는구나 하는 순간)를 느낀 적이 있다?
  45. 나는 하루 종일 잠을 잔 적이 있으며 몇 시간?
  46. 어린 시절 상상 속의 친구가 있었다?
  47. 초능력을 얻는다면 무엇을?
  48. 성이 바뀐다면(남성이 여성으로) 바꾸고 싶다?
  49. 다른 나라에서 태어날 수 있다면 어떤 나라?
  50. 나는 음모론을 믿는다.(믿은 적이 있다)
  51. 만약 귀신에게 질문을 할 수 있다면?
  52. 나는 어떤 동작을 뮤직비디오 같았다고 생각한 적이 있다.
  53. 나는 일부러 비를 맞은 적이 있다
  54. 유명인을 짝사랑해본 적이 있다, 누구?
  55. 유명인과 결혼해야 한다면 누구?
  56. 누군가와 헤이지고 운 적이 있다?
  57. 마지막으로 울었던 때는 언제 그리고 왜?
  58. 나는 누군가를 저주한 적이 있다

 

연인 배우자

  • 나는 연인의 대화를 몰래 들은 적이 있다?
  • 나는 연인의 SNS 메시지를 몰래 본 적이 있다?
  • 나는 연인에게 거짓말하고 빨리 데이트를 끝낸 적이 있다?
  • 연인, 배우자의 첫인상은,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 연인, 배우자의 가장 좋은 점은, 부러운 점은?
  • 연인, 배우자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몸에서)?

 

술자리-모임
술자리 모임

 

남성에게 19금 질문

  • 나는 잘한다고 생각한다.(스킨십을)
  • 나는 지구력이 부족하다.
  • 나는 3분 카레다
  • 나는 이성을 처음 봤을 때 그 사람과의 스킨십을 생각한다.
  • 나는 좀 변태다
  • 나는 상대방을 만족시킨 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여성에게 19금 질문

  • 나는 섹시하다.
  • 나는 번호를 거절했던 남자를 다시 보고 후회한 적 있다.
  • 나는 별로였는데 좋은 척 연기해 본 적 있다.
  • 나는 스킨십을 할 때 역순으로 가는 게 좋다.
  • 나는 이성을 처음 봤을 때 그 사람과의 스킨십을 생각한다.
  • 나는 친구랑 키스하는 상상을 해본 적 있다.
  • 나는 동성과 키스해본 적이 있다.
  • 나는 처음 보는 사람과 키스를 할 수 있다.

 

진실게임을 할 때의 재미있는 참고가 될만한 질문 리스트입니다. 남성, 여성 그리고 공통질문과 19금 질문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31way.blogspot.com/2023/01/love100.html

 

연인질문! 여자 친구에게 하면 좋은 질문 100가지 리스트

연인끼리 서로 알아가고 생각을 정리하는 질문 100가지 리스트. 여자 친구 남자 친구에게 좋은 질문. 질문을 통해 상대의 생각과 과거 이야기를 듣고 그 과정에서 서로의 공통점과 다른 부분을

31way.blogspot.com

 

 

거짓말 탐지기 조사와 추천 질문들

놀이로 하는 거짓말 탐지기 조사 원리와 신뢰도는 어느 정도 일가요. 친구끼리 연인끼리 거짓말 탐지기 놀이의 재매 있는 추천 질문과 만약 실제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받아야 할 때의 변호사의

ksmb.tistory.com

 

 

도종환 접시꽃 당신, 흔들리며 피는 꽃 해석

아름다운 시 도종환의 접시꽃 당신, 당신은 누구십니까?, 흔들리며 피는 꽃, 귀가의 해석입니다. 음악은 서정적인 Chuck Mangione의 Children of Sanchez OST 앨범입니다. 감동적인 시와 강동적인 음악과 함

ksmb.tistory.com

 

 

다리떠는 습관 고치기 (장점 단점 정리)

오랫동안 앉아서 일을 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은 반사적으로 다리를 떠는 습관을 고치는 방법입니다. 다리를 떠는 습관은 여러 가지 좋은 장점이 있어 건강에 좋지만 타인에게 여러 가

ksmb.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