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남자의 좋아한다는 그린라이트 신호들

by &38^^@& 2021. 10. 5.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좋아한다는 그린라이트 신호들. 남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에게 좋아한다는 마음을 보이려 하며 굳이 숨기려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어필하여 사랑을 쟁취하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남자의 좋아한다는 그린라이트 신호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에게 본능적으로 강하고 믿음직스럽고 당당하게 보이려 합니다. 허리와 어깨를  펴 더 강해 보이고 사교적이고 영향력 있는 사람으로 보이려 합니다. 자신의 마음이 가볍지 않고 진지하고 일생동안 유지될 거라 보이려 합니다. 하지만 역시 여성의 마음을 알고 싶고 받아들여질지 고민하며 선택을 주저하기도 합니다.

 

a. 눈을 자주 마주친다.

좋아하는 여자를 본능적으로 계속 보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는 일이죠. 그 사람을 볼 때마다 자신을 보고 있다면 자석에 끌리듯 시선이 고정되는 상태죠. 시선이 마주쳤을 때 피한다면 아직 마음을 숨기고 싶은 것이고 눈을 피하지 않는다면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싶어 하는 거죠. 여성의 경우도 남자와 같이 시선을 숨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b. 볼 때마다 웃는다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보는 것만으로도 좋아서 계속 웃게 됩니다. 좋아하는 마음의 진행 여부에 따라 심각한 표정을 보이는 경우도 있는데 아마 당신의 태도를 도저히 이해할 수 없어서겠죠.

 

 

c. 일없이 연락한다

좋아하는 여자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너무 궁금하고 실없는 말이라도 한마디 더 하고 싶고 어떻게 라도 연결하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약간의 여지를 보이면 약속을 잡으려 합니다. 개봉한 영화 이야기를 하면 내일 같이 보러 가자고 묻는다거나 틈만 있으면 연락을 시도합니다.

 

 

d. 변화를 눈치챈다

카톡 프로필 사진, 상태 메시지를 바꾸면 바로 연락을 합니다. SNS에 언제나 따라다니며 '좋아요'를 누르게 되죠. 그리고 자신의 프로필 사진이나 상태 메시지를 자주 변경하게 되는데 감정 변화가 심해집니다.

 

 

e. 당황한다

카톡 등 비접촉 만남에서는 상당히 적극적이지만, 직접 만나는 일이 있으면 당황해하며 말실수를 하거나 합니다. 아주 개인적인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경우도 있으며 이성적으로 잘 통제하지 못한다는 느낌이죠. 남자는 자신이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상황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자의 밀당에 굉장히 곤욕스러워합니다. 전문가가 아닌 경우에 말이죠.

 

 

 

여자의 좋아한다는 그린라이트 신호들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여자의 좋아한다는 그린라이트 신호들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여성의 경우 자신의 속마음을 숨기려 하지만 본능적으로 남자를 바라보거나 가방을 반대로 들어 거리를

ksmb.tistory.com

 

f. 허세 부린다

뭐든지 잘한다고 하거나 그것도 안되면 잘하는 사람과 친한 척 허세를 부립니다. 어떻게든 관심을 끌고 싶은 마음에 무리를 하거나 위험한 일을 시도합니다. 남자다고 인정받고 싶어 하죠. 목숨을 걸고라도.

 

 

g. 이미지 관리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으로 변 화려 노력하게 되어 비슷한 스타일의 옷, 비슷한 버릇이나 행동, 비슷한 음악을 듣거나 따라 하려는 경향을 보입니다.

 

 

호감을 가진 남자

 

h. 챙겨준다

잘 챙겨주려고 하고 도와주며 강하고 자상하며, 믿음직하다는 매력을 어필하려고 합니다. 좋아하는 커피를 사주려 하고, 귀여운 것을 사주거나, 작은 선물 하며 별거 아니라 말하고, 집에 데려다 주려 합니다.

 

 

i. 칭찬한다

귀엽다, 예쁘다 하며 언제나 긍정적으로 반응해주고 맞춰주려 합니다. 같이 걸으면 속도를 줄여 걸음속도를 맞춰 줍니다.

 

 

j. 항상 주변에 있다

언제부터인지 주변에서 계속 보이며, 어떻게 해서라도 더 같이 있으려 핑곗거리를 만들어 주변을 맴돌고 있어요.

 

남자의 좋아한다는 그린라이트 신호들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인기글 더 보기

 

서울 강남 치과 추천과 교정/임플란트 가격

치아교정과 미백, 임플란트 잘하는 서울 강남 치과 병원 추천 비용 비교 정보입니다. 투명 교정 장치를 이용한 교정으로 유명한 디원치과와 다른 교정 방법으로 유명한 라이브치과 그리고 전통

31way.blogspot.com

 

 

버츄버 1위 가우르 구라 Sunday Morning

창업시장의 신박한 아이템인 버츄버에 대한 이야기와  버츄버 1위 가우르 구라가 부르는 Sunday Morning 이야기입니다. 부 캐릭터에 대한 필요성과 함께 신종 직업 버츄버의 인기가 창업시장의 새

ksmb.tistory.com

 

 

이하이(LeeHi) ONLY가사/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이하이가 발표한 신곡 ONLY를 듣는 순간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이곡은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를 잊지 않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이하이의 ONLY를 보고 들으며 많은 외국인들이 댓글을 달았

ksmb.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