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자의 좋아한다는 그린라이트 신호들

by &38^^@& 2021. 10. 5.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여자의 좋아한다는 그린라이트 신호들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여성의 경우 자신의 속마음을 숨기려 하지만 본능적으로 남자를 바라보거나 가방을 반대로 들어 거리를 좁히거나 무의식 중에 손이 몸을 터치합니다.

 

 

여자의 그린라이트 신호

단순히 성격이 좋거나 어장관리를 위해 행동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두 가지가 아니라면 적당히 알아차리고 결정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너무 고민하기보다는 데이트 신청을 하고 그녀의 결정을 기다려 보세요.

 

 

당신을 좋아한다는 신호들

데이트 신청 시 ㅇㅇ영화 재미있다고 하는데 언제 같이 보러 갈래요?라고 날짜 선택의 여지를 주면, "언제요?", "이번 주는 안되고 다음 주는 괜찮아요", 라거나 "어떡하죠 저 그 영화 봤는데", "영화보다 ㅇㅇ공연이 좋은데" 하거나 "아, 네..", 하고 주제를 돌리거나 "그래요... 언제 여럿이 같이 보러 가죠"하고 선을 긋거나 할 거예요.

 

여성의 발끝이

당신 쪽을 향하고 편안해하며 가까이하려 한다면 당신을 좋아한다는 신호입니다. 만약 팔짱을 끼거나 다리를 꼬거나 무언가를 가리는 듯한 행동을 한다면 부끄럽다, 긴장했다, 관심 없다는 뜻.

 

시선을 마주친다면

대화중이 아닐 때 시선을 마주쳤는데 피하지 않는다면, 동공이 커진다면, 지그시 바라본다면 90% 이상의 확률로 당신을 좋아합니다. 부드럽고 편안하게 웃는다면 실제 당신 곁에 있는 게 편안하고 행복하기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행동하는 거예요.

 

 

몸을 터치한다면

쉽게 당신을 만지거나 몸을 가까이하려 한다면, 혹은 가볍게 팔을 친다면 '친구끼리' 행동을 통해 가까이하려 하는 의도가 있습니다. 무심코 당신을 포옹한다면 친밀함과 애정을 표현한 거예요. 그리고 가방을 남자의 반대편에 든다거나 본능적으로 손을 좁을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하며, 반대로 싫은 경우 본능적으로 계속 가방이나 무언가로 막으려 합니다.

 

행동을 따라 한다면

머리를 쓰다듬거나, 팔을 움직이는 당신의 행동을 따라 한다면 당신의 행동에 집중하여 무의식적으로 따라 하는 것입니다. 가볍게 당신의 옷차림을 놀리거나 장난치거나 하며 친밀감을 주며 가까워 지려 합니다.

 

띠별 궁합 표 띠별 잘 맞는 궁합과 피해야 하는 상극

 

자신의 머리 등을 만진다면

자신의 머리를 만지거나 귀 뒤로 넘기거나 매무새를 고치고, 귀와 목을 보이려는 행동은 유혹하려는 행동입니다. 입술, 쇄골 또는 목을 만지며 관심을 끌려하거나 립스틱을 바르는 경우도 있다 합니다.

 

칭찬을 한다면

팔이 멋있어요, 몸이 좋은데 운동하세요? 하며 칭찬을 한다면 관심을 표현하는 거예요. 그녀의 스타일이 매번 바뀐다면 당신의 취향을 파악하려고 시도하는 거예요.

 

수줍어하는-여자
수줍어하는 여자

 

그 외

그녀 친구들의 반응이 당신을 쳐다보며 킥킥 웃거나 당신이 가까이 가니 대화를 멈춘다면 당신 이야기를 하고 있었던 게 틀림없어요.

 

SNS 친구 요청을 하거나 의미 없는 문자를 보내거나 자주 말을 건다면 가까워지려는 구실을 만들고 있어요. 무언가를 못하는 척, 약한 척, 이해 못한 척한다면 당신의 도움을 받으려 하는 거예요. 반대로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가 도우려 한다면 이런 상황도 그린라이트예요.

 

여자의 좋아한다는 그린라이트 신호들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인기글 더 보기 

 

사랑니 발치 모양 별 비용과 발치 후기 통증

사랑니가 나는 경우 발치 여부 의견과 사랑니 모양별 발치 비용 정보입니다. 동네 병원과 대학병원 중 사랑니 발치 추천 이유와 사랑니 발치 경험 후기, 사랑니 자라는 모양에 따라 발치 비용입

31way.blogspot.com

 

 

30대 여자 센스있는 생일선물 추천(5만~)

30대 여자 친구나 아내에게 혹은 썸녀에게 센스 있는 생일선물 추천을 합니다. 5만 원부터 10만 원선 제품이 많으며 30만 원 이상의 제품도 몇 개 있어요. 여자들은 가성비 때문에 직접 사지 못하

ksma.tistory.com

 

 

도파민 단식하는 법 구체적 예시와 후기

도파민 디톡스, 도파민 단식이 한동안 유행이었습니다. 도파민 단식으로 3년째 금연을 하고 있으며 후기와 구체적 예시입니다. 욕구가 생겼을 때 자동으로 하던 행동을 '이건 도파민 때문이군'

ksmb.tistory.com

 

댓글